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해서. 너도 궁금해? 자란 라고 선보여

by uwppb7jd1hvs 2020. 10. 21.

굿모닝!@먀릭크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저의 BLOG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유.!날씨가 화창한게 헤헤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슨일 하면서 보내시나요? :-]이번에 다뤄볼 메인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아하!! 근데 저두요 #자란 #자란다 #자라나 제이알앰플 가 매번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관심에 저도 한번더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정말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서이제 밀과 보리가 자라네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자란입니당.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정말 확장된 생각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요즘, 이슈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자란입니당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딱좋은 그늘을 느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온도에서 블로깅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오늘도 먀리큐 블로그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성분 : 전분, 포도당, 정유, 점액질유묘의 전체적 성상 : 쌍자엽 (단자엽?)잎 : 밑부분에서 5∼6개가 서로 감싸면서 원줄기처럼 되고 긴 타원형이며 길이 20∼30cm, 나비 2∼5cm로서 끝이 뾰족하고 밑부분이 좁아져서 엽초(葉鞘)로 되며 세로로 많은 주름이 있습니다.
줄기 : 높이 50cm 정도로서 새우난과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구경(球莖)은 난상 구형이고 높이 4cm이며 육질(肉質)로서 속은 백색입니다.
꽃 : 5∼6월에 잎 사이에서 화경(花莖)이 나와 길이 50cm 정도 자란 다음 6∼7개의 홍자색 꽃이 총상(總狀)으로 달리고 포엽(苞葉)은 길이 2∼3cm로서 꽃이 피기 전에 1개씩 떨어진다.
꽃은 지름 3cm이며 화피열편(花被裂片)은 같은 형태로서 길이 2.
5∼3cm, 나비 6∼8mm이고 끝이 뾰족하며 비스듬히 반 쯤 벌어지고 맥(脈)이 있습니다.
순판(脣瓣)은 꽃받침과 길이가 같으며 밑부분은 신원형(腎圓形)이고 윗부분은 뾰족하며 3맥(脈)이 있습니다.
열매 : 열매는 맺지 못합니다.
삭과(蒴果)는 도란형이고 대가 있으며 길이 5∼6mm로서 마른 화피(花被)가 붙어 있습니다.

ter;"> 이번포스팅은 자란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자란다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요기까지 자라나 제이알앰플 먀리꾸 이었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

댓글